방콕 밤문화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 '궁전' 노래방

방콕 밤문화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 '궁전' 노래방

방콕 밤문화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 '궁전' 노래방

Blog Article


베트남말이 안되는 사람들은 가급적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방이 좁은게 아니라 업소 자체는 6층까지 있는데 각 층마다 방이 2~3개정도밖에 셋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이동간 공간이 협소하다고 표현하는게 적절하다. 위에 소개해 드린 A6 가라오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X8 가라오케 또한 만만치 않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대표적인 로컬 다낭 가라오케 중 하나입니다. 후기는 아직 많지 않지만 직접 다녀오신 분들 사이에서는 나름 괜찮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거의 모든 카라오케 룸에는 전화가 있어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누구나 아는 곡을 골라 다 같이 부를 수 있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친구나 동료가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 장르에 대해 알게 되면서 공통점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같이 부르지 않아도 탬버린이나 마라카스를 손에 들고 노래하는 사람을 응원하기도 합니다.


구체적인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에 있는 가격은 단순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에 최고로 잘 나갔던 자리 좋고 모든 게 좋았던 가라오케인데요 중간에 한국인 운영자들 나가면서 베트남 애들이 어찌해본다고 했다가 멸망했었습니다. 이번에 다낭에서 아주 오래 지내신 분이 인수하면서 재오픈을 했습니다. 2024년 최신곡 모두 업데이트뿐 아니라 전체적인 리모델링과 박닌, 하노이 마담 영입등 다시 한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2회 정도 암행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준코라는 네임벨류 덕분인지 손님도 많고 매니저들 역시 아주 수급이 좋았습니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 네, KTV는 외국인들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인들은 가라오케를 즐길 때 전통적인 라오 댄스와 결합하여 즐기기도 합니다. 따라서 가라오케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라오스 문화를 체험하면서 경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80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250명정도의 여성접객원이 출근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도 많고 투잡으로 하시는 모델,연습생 등등 사이즈가 좋은 친구들이 많이 출근하는 편이죠.


감자튀김, 가라아게 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카라오케에 따라 카페 메뉴 같은 디저트를 마련한 곳도 있습니다(예. ‘파셀라(パセラ)’의 ‘허니토스트’). 셔츠룸이나 가라오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를 방문 해보세요. 요즘 이러한 가라오케와 관련된 정보는 굳이 음지에서 찾지 않아도 구글 검색만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사라있네는 발렛파킹 및 접근성 서비스가 잘 갖추어져 있어서 예약 방문 시 편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노골적이고 현란한 광고, 저가로 유혹하는 싼마이 업소들에 낚여서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희 강남 사라있네는 정찰제 운영으로 현재 강남에서 가장 잘나가는 가라오케 입니다.


구시가지는 호안끼엠 근처 관광지이고 신시가지는 경남빌딩 근처 한인타운 쪽입니다. 유흥을 염두하고 오신다면 무조건 미딩이나 쭝화 쪽, 경남 빌딩 찾아서 그 근처로 숙소 잡으셔야 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위치를 알아야 하신다면 이 두 지역만 알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미딩 지역은 가라오케가 많기도 하지만 간혹 롱타임 안 되는 경우가 더러 있고 아무래도 한인 타운이라 장사를 좀 소극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충분히 술과 노래를 즐기셨다면 중요한 마무리 2차로 가야합니다만 하노이 가라오케는 되는 가라오케, 안되는 가라오케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알지 못하면 깔끔하고 시원한 마무리를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로컬 시스템 대부분은 손님이 파트너랑 직접 쇼부를 보는 방식이라서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면 시간만 낭비되고 정말 스트레스 받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추천 업소들은 보통 이런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이 사전에 선택하실때 부터 여기부터 여기까지는 되고 여기는 안된다고 딱 나눠 줍니다. 특히 나름 업소간 경쟁이 굉장히 치열하기 때문에 업소 입장에서는 실력있는 실장과 함께 오시는 분들께 최소한 맥주 서비스라도 더 드릴려고 노력합니다.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팬데믹 이전에 이미 최고의 KTV 명소 중 하나로 손꼽혔던 곳으로, 흔히 3대장으로 널리 잘 알려져 있었던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지금 현재는 다낭에서 규모로나 인기로나 최고 1순위인 곳이기도 합니다.


제가 하노이 가라오케를 추천드리는 강력한 이유는 바로 하노이 아가씨들이 아주 아름답다는 점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북부와 남부의 특징이 뚜렷한대요, 특히나 하노이는 겨울도 존재하고 사계절도 존재하는 동남아의 지역에 있지만 실상은 중국 같은 그러한 도시입니다. 그러한 점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오시면 다른 동남아와 다르게 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시는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하이퍼블릭 달리는토끼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하이퍼블릭

Report this page